Fascination About 레플리카 미러급

저는 풋살화를 여기서 샀어요. 풋살화 또는 축구화 구매 시 축구화 가방을 함께 줘서 좋았습니다.

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

개선을 계속해서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언제 개선이 완료될지는 미지수이죠.

-> 레플, 짝퉁 제품의 판매는 불법입니다. 증거만 있다면 "부정경쟁행위"로 누구든 신고 가능합니다.

정품 데이트 폰트를 보시면 숫자의 끝에 살짝 꺾이는 부분을 잘 표현했고 마감에 거친 부분이 없이 깔끔하게

직접 매장에 연락을 해서 품번을 알려드린 후 재고가 있는지 파악하고 갑니다.

넷째로 야광점의 크기가 오리저널보다 약간 크며 인서트 각인 숫자및 바들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 형태또한 살짝살짝 틀어져있음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 거슬리시는 분들은 딥씨로 레플리카시계 넘어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시계의 완성도는 상당하나 아직까지 디테일 피니싱은 부족한 느낌입니다. 예를들어 러그와 엔드피스가 맞물리는 부위의 폴리싱 상태가 다소 날카로운점을 들수 있겠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썼으면 환자들도 뻑갈 시계가 나왔을텐데 정말 진짜 조금 매우 아쉬운 점이네요.

이 제품이 퓨어타임(순수네^^)에 처음 등록 되자마자 저또한 샘플사진 확인과 동시에 현지에 바로 발주를 넣은 제품입니다.

· 신고자인 상표권자 또는 전용사용권자와 피신고자 간에 피해 보상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두께 자체는 정품 대비 비슷 한 것 S급 레플리카 같긴하지만 옆면의 마감이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

폰트나 인서트의 각인, 핸즈, 인덱스 뭐 하나라도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특히 핸즈홀도 가운데 개방형으로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폐기 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핫한 이슈인 '펩시 단종설'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플리카시계 단점에 대해서 언급을 해야만 합니다. 일단 이놈이 롤렉스이기 때문에......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롤렉스는 원래 입자 래플리카 하나하나 비교해야 제맛인 시계 아니겠습니까?

*이 리뷰를 보시고 레플리카 제품을 완벽히 파악하여 정품을 구별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크로노그래프 버튼, 롤렉스레플리카 인서트링, 세라믹 베젤, 왕관로고, 엔드링크(밴드연결부분)등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